[여유당] 아로마테라피 DIY <천연 라이프 클래스> & <향기로운 몸 공부, 아로마테라피> 강좌 > 감이당의 이웃들

감이당의 이웃들

홈 > 커뮤니티 > 감이당의 이웃들

[여유당] 아로마테라피 DIY <천연 라이프 클래스> & <향기로운 몸 공부, 아로마테라피> 강좌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감이당 작성일22-09-16 20:39 조회716회 댓글0건

본문


1.jpg

 

아로마테라피와 함께하는 <천연 라이프 클래스> 

여유당에서 <천연 라이프 클래스> 서비스를 런칭합니다. 화장품, 샴푸, 세제, 치약 등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인공화학 제품들을 하나씩, 천천히 천연으로 바꾸어나가는 프로젝트입니다. 단순하게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이 아니라 아로마테라피를 응용한 기능성 천연 제품을 만들어 볼 겁니다. 아로마테라피는 약용 식물에서 추출한 고농축의 향기 성분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, 오랜 역사를 지닌 보조의학의 한 분야입니다. 그래서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경제적인 비용으로 내게 필요한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쓸 수 있습니다. 생활용품을 직접 만들어 사용해보면 판매하는 물건에 내 몸과 생활방식을 맞추는 것을 당연시하지 않게 됩니다. 이번 기회에 일상의 품격을 높이면서도 지구를 해치지 않는 천연 라이프를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[천연 라이프 클래스의 BENEFIT]

1) Medical 등급의 아로마오일과 고품질의 천연원료만을 활용하여 제품을 만듭니다.

2) 개인별 맞춤형 아로마테라피를 체험하고, 일상에서의 셀프테라피 방법을 배웁니다.

3) 기본적인 아로마테라피의 원리와 응용법을 배웁니다.

4) 매월 두 가지의 제품을 만들고, 레시피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

5) 강의장을 리필스테이션으로 이용하여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습니다.

6) 수업 이후에도 아로마테라피 및 천연제품 만들기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7) 수업 이후에도 DIY 키트를 신청하면 집으로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.

[일시] 매월 셋째주 수요일 오전 1030, 오후 1930분 중 택 1

 

2.jpg

 

*강좌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!

https://cafe.naver.com/yeoudang/194

 

 

 

 

 

3.jpg

 

 향기로운 몸 공부, 아로마테라피

여유당에서 아로마테라피 강좌를 시작합니다. 아로마테라피는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심리적, 신체적 치유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. 이는 아주 오래전부터 일상의 자잘한 징조나 몸과 마음의 불편을 치유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. 이번 강좌에서는 아로마테라피의 기본적인 이론을 배웁니다. 특히 식물에 좀 더 초점을 맞춰보려 합니다. 에센셜 오일의 특징과 효과와 더불어 식물 자체의 고유한 특성도 함께 다룰 예정입니다. 식물과 에센셜 오일의 연결성을 알면 아로마테라피를 더 깊이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 에센셜 오일 하나하나를 제대로 체험하고 이해하기 위해서 후각 훈련을 진행하려고 합니다. 강사의 안내에 따라 에센셜 오일의 향을 맡고 떠오르는 생각이나 감정들을 기록해 볼 예정입니다. 탄탄한 이론을 바탕으로 심도 있는 실습을 하게 된다면 자신에게 맞게 훨씬 더 적극적이고 실용적으로 아로마테라피를 활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. 실용과 이론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이 향기로운 강좌에 초대합니다. 많이 오셔서 함께 배우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.

 

[일시] 1017~ 1121일 매주 월요일, 저녁 8~ 10

1

1017

아로마테라피의 작동 원리, 후각 훈련1

2

1024

에센셜오일의 생성과 생산, 후각 훈련 2

3

1031

아로마테라피의 적용법, 후각 훈련 3

4

117

아로마트리, 후각 훈련 4

5

1114

마음을 치유하는 아로마테라피

6

1121

몸을 치유하는 아로마테라피

 

 

*강좌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!

https://cafe.naver.com/yeoudang/203

 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